그것이알고싶다 가평용소계곡익사사건 보셨나요??(청원동의부탁드립니다)

10월 17일 SBS 그것이알고싶다 용소계곡익사사건



가평 용소계곡에서 다이빙하다 사망하신 윤상엽씨에 대한 내용인데요.





그것이알고싶다에서 이 제보를 한건 윤상엽씨의 아내 이씨였습니다.

처음엔 보험사에서 남편이 사고사로 죽었는데 보험금 8억을 주지 않는다고 제보했습니다.



그런데말입니다?? 처음엔 적극적으로 본인입장을 표명하던 아내 이씨가 점점 인터뷰를 거부합니다.

보험금도 다 포기하고 싶데요….(왜죠?? 8억 보험금은 참 큰금액인데…아내 이씨는 가정형편이 참 안좋다고 했어요….그렇다면 악착같이 조사받아서 그돈 받아야하는거 아니에요??)



뿐만아니라, 그날의 증거는 없고 증인 또한 그날 그 계곡에 같이 간 아내 이씨의 친구들 뿐입니다.

그리고 참 기가막히게도 사망시간이 보험실효?? 4시간 전이라는거죠…



그리고 상중에 와이프는 내연남과 함께 윤상엽씨 집에 있던 PC를 몰래 빼갑니다. 그리고 남편이 죽은지 100일이 채 지나지도 않았는데… 수상레포츠를 즐기러 갑니다.

몇개월 뒤에는 친구와 딸과 함께 마카오 여행도가요…


일반인이라면 상상할 수 조차 없는 일이죠…



그리고 최종적으로 방송금지가처분신청을 냅니다.

(보험금을 받고싶어 제보한 사람이 갑자기 방송금지 가처분신청이라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.)
(그알팀 바지가랑이를 잡고 늘어져서라도.. 보험금 받아야지요… 왜 그래요?)



그알을 시청한 많은 사람들은 이건 타살이다… 그루밍범죄, 보험사기범죄다. 라고 많은 의혹을 제기하며, 수많은 기사와 개인이 작성하는 글들이 우후죽순 올라오고 있습니다.

(이미 보험사에서 보험사기 등으로 일산경찰서에 고소를 넣었습니다. -보험사가 고소를 그냥 할가요??? 그들이?? 괜히?? 왜??? 우리는 보험금 받을 때 그런적 없지 않아요????)


이 사건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생길수 있는 보험사기… 누군가의 생명을 갖고 장난치는… 그런 가장큰 범죄입니다.



https://www1.president.go.kr/petitions/593537


^^^
위에 청원링크 달았습니다.
고인이 되신 윤상엽씨 누님의 이야기 들어보시고..
청원 동의 부탁드립니다.

청원 20만을 위하여 정의로운 여러분의 클릭한번이 필요합니다.

에 발행했습니다
미분류(으)로 분류되었습니다

댓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